단국대 GTEP사업단 18기 5팀, 비타카페 MOU 체결
- sungmi park
- 2024년 4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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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수정일: 4월 28일

단국대학교 GTEP사업단은 ㈜비타카페와 지난 9일, 경기도 성남시 비타카페 본사에서 전자상거래 청년전문가 양성을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비타카페는 2022년에 설립돼 1일 1잔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하루 주요 비타민 섭취량을 100% 이상 충족해주는 마시는 영양 대표브랜드다. 영글로벌 플랫폼인 쇼피 진출을 시작으로 활발한 해외 온라인/오프라인 시장 개척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비타카페의 주력 상품인 '비타민 스틱파우치'의 싱가포르 전자상거래 플랫폼 리스팅부터 수출판매까지 긴밀한 교류 협력 체계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산학협약의 단국대 GTEP 사업단 5팀(팀장 임완우, 팀원 오승현, 이지현, 정지후, 최현, 홍은빈)은 비타카페의 글로벌 브랜딩을 위해 싱가포르와 ASEAN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쇼피와 라자다 등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집중할 계획이며,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5팀은 비타카페와 MOU를 체결하여 청년 무역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음에 기쁘고 기업과 협력하며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음을 밝혔다.
㈜비타카페 전병석 대표는 “국내는 물론 일본과 미국에서 소비자로부터 검증된 비타카페 제품이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동남아 시장의 진출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단국대 GTEP 사업단 5팀과 치밀한 전략과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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