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카페, 3.8 세계여성의날 기념 비대면 마라톤 ‘퍼플런’ 협찬
- sungmi park
- 3월 8일
- 1분 분량
비타카페가 사회적기업 퍼플레이컴퍼니가 주최하는 3.8 세계여성의날 기념 비대면 마라톤 ‘퍼플런(Purple Run)’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4일 전했다.

비타카페는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제를 쉽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도록 모든 영양제를 액상화시킨 ‘마시는 영양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다. 2024년 일본 진출에 이어 현재 중국과 베트남 진출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마라톤에 후원하는 제품은 1일 1포로 주요 비타민 하루 권장 섭취량의 100%를 충족하는 ‘파워파워비’ 2,025개다.

전병석 비타카페 대표는 “퍼플런 참가자들이 비타카페의 제품을 통해 더 건강하고 활기찬 마라톤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달리기릍 통해 여성의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퍼플런은 ‘런볼드(Run Bold)!: 달려! 대담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3월 8일부터 4월 14일까지 38일간 열린다. 3.8km, 7.6km, 11km 등 참가자 각자가 원하는 거리와 장소를 선택해 걷거나 달리면 된다. 세계여성의날을 맞아 지역, 성별, 나이를 초월한 달리기로 연대하고, 여성들의 두려움 없는 도전을 응원하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한편, 퍼플레이컴퍼니는 국내 유일의 성평등·여성영화 전문 OTT ‘퍼플레이(Purplay)’를 운영하는 사회적기업이다. 기존 한국영화 유통시장에서 소외됐던 영화를 발굴하고 창작자에게 70%의 수익을 돌려주는 시스템으로 주목받아 왔다.
Comments